에바야 지금은 걍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강인 혼자 이러고있는데 상대편입장에서 보면 겁나 편해보임
- 21:13
- 조회 0
- 잡담
-
- 축구 개알못이라 옌스 카스트로프? 이분 용병인줄
- 21:13
- 조회 0
- 잡담
-
- 대부분의 선수한테는 월드컵 출전하는 저 순간이 처음 축구팀 들어갈때부터 꿈꾸던 장면인데
- 21:13
- 조회 12
- 잡담
-
- 아니 홍이 왜 손한테 열등감이 있음?
- 21:13
- 조회 20
- 잡담
-
- 02세대 적폐설 미는애들은
- 21:13
- 조회 21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약간 이런상황인가? 중요한시기에 컴백을했는데 앨범퀄도 헤메코도 활동플랜도 노답이고 근데 돌들도 활동 좀 대충하는게 보여서 다 욕먹는
- 21:13
- 조회 18
- 잡담
-
- 솔직히 박주호좀 다들도와주지 이제와서는 너무늦었잖어
- 21:13
- 조회 58
- 잡담
-
- 근데 저정도면 걍 홍명보 귀국하고 선수들끼리 뭘하는게 잘하겠슨 차라리
- 21:12
- 조회 59
- 잡담
-
- 그니까 전술이 움직이지 마라면 내가 올라간 자리가 걍 비는 거니까
- 21:12
- 조회 42
- 잡담
-
- 며칠 뒤면 갈 사람인데 소렘은 별 생각 없을 듯
- 21:12
- 조회 21
- onair
-
- 오늘 골먹혀도 전술 고집한건 쫄보라 그럴걸
- 21:12
- 조회 22
- 잡담
-
- 아니 정확히 따지면 해줘 전술이 아니지않아? 이강인한테 뭘 붙여주고 해달라한게아니라 안먹힌다고 바꿀수가 없음
- 21:12
- 조회 35
- 잡담
-
- 국가대표가 감독 전술 쌩까고 움직여서 골넣은 사례가 있지
- 21:12
- 조회 61
- 잡담
-
- 근데 난 진것도 이강인이 제일 분해하는게 좀 그럼..
- 21:12
- 조회 256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걍 마지막 추가시간에 공격하는게 아니라 서서 공돌리는거 보고
- 21:12
- 조회 46
- 잡담
-
- 일부러는 아니고 능력치가 안되나 솔직히 본인들이 젤 오래 뛰고싶을텐데
- 21:12
- 조회 35
- 잡담
-
- ㅍㅁ 후이바오 손이래🥹
- 21:11
- 조회 92
- 잡담
-
- 연옌이 펫샵에서 입양해왔는데 10년가까이 잘 키우고 있어도 욕먹나?
- 21:11
- 조회 236
- 잡담
-
- 박주호를 비판한 선출들이 누구길래?
- 21:11
- 조회 73
- 잡담
-
- 저게 전술이라도 틀린거 같으면 바로 전술바꿔줘야 하는거 아님?
- 21:11
- 조회 1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