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성재가 남은 승부 기다려야되는 거 굴욕적이라고 말할때 놀람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01018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96 진짜 노빠꾸.. 중계진들 다 참았던 거 뿜는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