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 그냥 난 벤투가 존나 아까움 그때 이강인 풀로 안쓰고 주전들 부상이어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00137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74 그정도 경기력이었는데 풀로 쓰면서 4년 준비했으면... 어땠을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