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국대선수 것도 아르헨 국대면 선수들 각자 자존심 ㅈㄴ쎌거같은데 무조건 메시위주 이런거 가능한게 신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97003 무명의 더쿠 | 16:11 | 조회 수 287 당연 신이고 모셔야되지만ㅋㅋ 걍 국대까지 올라갔음 개인 기록이나 커리어 신경쓰이기도 할텐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