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일본축구얘기하면 일뽕새끼들이개처나대는바람에 아니시발그건아니넫하다가 아 말안하고만다가 된 축덬도 많음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9533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67 진짜로 뭘 말해서 얘기라도 할라치면 개처나대는애들이 꼭 나와서정작 축덬인애들은 말도못해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