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일단 올라가고 보는게 맞는건데.. 왜 이상한 전략을 쓰는 걸까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8766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2 체력문제라고 해도 일단 캐나다가 더 상대하기 쉽잖아조3위면 독일 이집트 벨기에라며..월요일에 하든 뭐든 미친 일단 올라가야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