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끝나고 남아공 선수들이 우리나라 선수들 도발하다가 싸움도 일어낫나범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83473 무명의 더쿠 | 16:00 | 조회 수 387 남아공 선수들이 믹스트존을 크게 노래를 부르며 지나가면서 우리 선수와 충돌도 했다던데, 실력에서 진 데다 자존심까지 상한다.히발 진짜 ㅈ같내 ㅠ 이런취급당하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