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박지성하고 기성용구자철하고 나이차이가 8살차이란말임
- 17:14
- 조회 1
- 잡담
-
- 골 먹히기전에 뭔가 분위기 올라왓어서
- 17:14
- 조회 29
- 잡담
-
- ㅅㅈㅎ 장사하시는분들 위해서라도 32강가야된다고 생각해요
- 17:14
- 조회 46
- 잡담
-
- 이번 경기는 개퉁격이긴함
- 17:14
- 조회 20
- 잡담
-
- ㅍㅁ 얘들아 에어팟 한쪽 유닛이 계속 충전안되는데 어떡하냐 보내드려? 나 이거 3년 씀
- 17:14
- 조회 7
- 잡담
-
- 태연 와이 개좋다
- 17:14
- 조회 7
- 잡담
-
- 기성용 구자철은 2014년 최악의 월드컵을 겪었거든ㅋㅋㅋ
- 17:14
- 조회 66
- 잡담
-
- 어차피 공백기길어진거면 6월도 피하는 게 맞았다고 생각합니다
- 17:14
- 조회 21
- 잡담
-
- 카리나 컨버스 다시하네
- 17:14
- 조회 24
- 잡담
-
- 뜬금없지만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이때 덕절하기 재밌었을듯
- 17:14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근데 남아공 감독이 했던말 예전에 알제리 감독이 그대로한거앎?
- 17:14
- 조회 21
- 잡담
-
- 월드컵 기간에 신곡 내고 어이없는 컨텐츠 받은거 하면 이거 자꾸 생각남
- 17:14
- 조회 32
- 잡담
-
- 난 손흥민 다음월드컵에도 나왔으면
- 17:13
- 조회 29
- 잡담
-
- 오전에 더쿠 못했는데 들어오자마자 본게 윤두준 표정이었음
- 17:13
- 조회 35
- 잡담
-
- @우리나라 사람들 열심히 한 5등급이면 박수 쳐주는 오은영 박사인데 열심히 하지도 않고 8등급 장난치나
- 17:13
- 조회 55
- 잡담
-
- 이영표 박지성 정도 인성이니까 욕 참고 해설하는거지
- 17:13
- 조회 40
- 잡담
-
- 3위된 게 최악인 게 3차전 일요일까지 해버려서 금토일 다 축구경기볼 수밖에 없어짐''
- 17:13
- 조회 81
- 잡담
-
- 14때 구자철이 유일한 20대주장이고 우리나라가 평균나이도 최연소였을걸?
- 17:13
- 조회 24
- 잡담
-
- 그래도 치킨집 사장님들은 매출잘나왔대
- 17:13
- 조회 214
- 잡담
-
- 돌 투어 해외콘 예매해본 덬들 있어? 해외콘서트는
- 17:12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