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어이없는데 이재성 안쓴건 체력안배 같아보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8065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13 ㅅㅂㅋㅋㅋ 확률 크니까 32강 그때 쓰려고했던거갗음근데 후반에 안쓴건 이래저래 교체카드도 모자라서 못썼곹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