멕시코 체코 비기는게 우리랑 상관있어?? 우리 어차피 최대 2위아님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75513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85 멕시코가 져도 승자승땜에 우리 이겼어도 2위아냐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