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발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원래는 황선홍을 감독시키려고 했는데 황선홍이 올림픽 예선을 탈락하는 역사(N)를 써서 홍명보로 선회한거잖아
- 17:15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월드컵 아침~낮에 하는데 치킨 어케 먹는거임
- 17:15
- 조회 5
- 잡담
-
- 커뮤 특성상 P적인 거보다 N이 더 화제성 블랙홀이긴 해
- 17:15
- 조회 3
- 잡담
-
- 오늘 오프응원 분위기 장난아니었을거같은데
- 17:15
- 조회 5
- 잡담
-
- 질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경기력이 에바였어
- 17:15
- 조회 5
- 잡담
-
- 아리아나 그란데 신곡 왤케 좋지
- 17:15
- 조회 1
- 잡담
-
- 내돌도 버블로 축구 막 ㅎㅇㅌ하고 같이보는것처럼 신나게 버블하고 하는데 오늘은 보내다 말음
- 17:14
- 조회 12
- 잡담
-
- 박지성하고 기성용구자철하고 나이차이가 8살차이란말임
- 17:14
- 조회 27
- 잡담
-
- 골 먹히기전에 뭔가 분위기 올라왓어서
- 17:14
- 조회 36
- 잡담
-
- ㅅㅈㅎ 장사하시는분들 위해서라도 32강가야된다고 생각해요
- 17:14
- 조회 88
- 잡담
-
- 이번 경기는 개퉁격이긴함
- 17:14
- 조회 36
- 잡담
-
- ㅍㅁ 얘들아 에어팟 한쪽 유닛이 계속 충전안되는데 어떡하냐 보내드려? 나 이거 3년 씀
- 17:14
- 조회 10
- 잡담
-
- 태연 와이 개좋다
- 17:14
- 조회 12
- 잡담
-
- 기성용 구자철은 2014년 최악의 월드컵을 겪었거든ㅋㅋㅋ
- 17:14
- 조회 74
- 잡담
-
- 어차피 공백기길어진거면 6월도 피하는 게 맞았다고 생각합니다
- 17:14
- 조회 26
- 잡담
-
- 카리나 컨버스 다시하네
- 17:14
- 조회 37
- 잡담
-
- 뜬금없지만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이때 덕절하기 재밌었을듯
- 17:14
- 조회 40
- 잡담
-
- 아니 근데 남아공 감독이 했던말 예전에 알제리 감독이 그대로한거앎?
- 17:14
- 조회 25
- 잡담
-
- 월드컵 기간에 신곡 내고 어이없는 컨텐츠 받은거 하면 이거 자꾸 생각남
- 17:14
- 조회 33
- 잡담
-
- 난 손흥민 다음월드컵에도 나왔으면
- 17:13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