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번 월드컵 선수풀 ㅈㄴ ㅅㅌㅊ라서 난 스무스하게 16강 갈 줄 알았음...
무명의 더쿠
|
15:51 |
조회 수 88
26명중에 19명이 해외파고 그중에 유럽 리그에서 뛰는 선수가 15명임
특히 손흥민 김민재같은 유럽 월클 선수들이랑 붙어도 안밀리는(오히려 더 잘하는...) 아시아에서 공격1짱 수비1짱 선수 둘 다 한국인인디ㅠㅠ
저 둘 말고도 이재성 황인범 이강인 등 해외리그 뛰는 잘하는 선수들도 많고...
((내기준))진짜 역대급 화려한 선수풀이라 저 멤버들 데리고 이렇게 날려먹은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아쉽고 짜증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