머리끈 브랜드 광고모델도 함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성용 구자철은 2014년 최악의 월드컵을 겪었거든ㅋㅋㅋ
- 17:14
- 조회 1
- 잡담
-
- 어차피 공백기길어진거면 6월도 피하는 게 맞았다고 생각합니다
- 17:14
- 조회 0
- 잡담
-
- 카리나 컨버스 다시하네
- 17:14
- 조회 1
- 잡담
-
- 뜬금없지만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이때 덕절하기 재밌었을듯
- 17:14
- 조회 2
- 잡담
-
- 아니 근데 남아공 감독이 했던말 예전에 알제리 감독이 그대로한거앎?
- 17:14
- 조회 3
- 잡담
-
- 월드컵 기간에 신곡 내고 어이없는 컨텐츠 받은거 하면 이거 자꾸 생각남
- 17:14
- 조회 18
- 잡담
-
- 난 손흥민 다음월드컵에도 나왔으면
- 17:13
- 조회 14
- 잡담
-
- 오전에 더쿠 못했는데 들어오자마자 본게 윤두준 표정이었음
- 17:13
- 조회 28
- 잡담
-
- @우리나라 사람들 열심히 한 5등급이면 박수 쳐주는 오은영 박사인데 열심히 하지도 않고 8등급 장난치나
- 17:13
- 조회 23
- 잡담
-
- 이영표 박지성 정도 인성이니까 욕 참고 해설하는거지
- 17:13
- 조회 29
- 잡담
-
- 3위된 게 최악인 게 3차전 일요일까지 해버려서 금토일 다 축구경기볼 수밖에 없어짐''
- 17:13
- 조회 48
- 잡담
-
- 14때 구자철이 유일한 20대주장이고 우리나라가 평균나이도 최연소였을걸?
- 17:13
- 조회 19
- 잡담
-
- 그래도 치킨집 사장님들은 매출잘나왔대
- 17:13
- 조회 126
- 잡담
-
- 돌 투어 해외콘 예매해본 덬들 있어? 해외콘서트는
- 17:12
- 조회 34
- 잡담
-
- 적당히 못했으면 이정도 아니라는거 눈물나네
- 17:12
- 조회 186
- 잡담
-
- 11. 무명의 더쿠 = 10덬 2026-06-25 17:10:40 차라리 잘했으면 월드컵분위기에 탑승하는데 이건 뭐 씨발 탑승도 못하고ㅠㅠ
- 17:12
- 조회 128
- 잡담
-
- 근데 기성용과친구들은 스탠스 한결같긴했음
- 17:12
- 조회 223
- 잡담
-
- 우리 이번 월드컵만큼 운이 좋은적도 없는거같은데
- 17:12
- 조회 49
- 잡담
-
- 구자철이 월드컵 주장할때 나이가 지금 이강인 나이임...
- 17:12
- 조회 167
- 잡담
-
- 피부 좋아지려면 피부과 시술이랑 피부미용실 중에 뭐가 더 좋아?
- 17:11
- 조회 8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