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앞 치킨집 가봤는데 사장님들 개바쁜데 너무 행복해보이셨음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손흥민 다음월드컵에도 나왔으면
- 17:13
- 조회 7
- 잡담
-
- 오전에 더쿠 못했는데 들어오자마자 본게 윤두준 표정이었음
- 17:13
- 조회 14
- 잡담
-
- @우리나라 사람들 열심히 한 5등급이면 박수 쳐주는 오은영 박사인데 열심히 하지도 않고 8등급 장난치나
- 17:13
- 조회 14
- 잡담
-
- 이영표 박지성 정도 인성이니까 욕 참고 해설하는거지
- 17:13
- 조회 22
- 잡담
-
- 3위된 게 최악인 게 3차전 일요일까지 해버려서 금토일 다 축구경기볼 수밖에 없어짐''
- 17:13
- 조회 30
- 잡담
-
- 14때 구자철이 유일한 20대주장이고 우리나라가 평균나이도 최연소였을걸?
- 17:13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래도 치킨집 사장님들은 매출잘나왔대
- 17:13
- 조회 99
- 잡담
-
- 돌 투어 해외콘 예매해본 덬들 있어? 해외콘서트는
- 17:12
- 조회 31
- 잡담
-
- 적당히 못했으면 이정도 아니라는거 눈물나네
- 17:12
- 조회 171
- 잡담
-
- 11. 무명의 더쿠 = 10덬 2026-06-25 17:10:40 차라리 잘했으면 월드컵분위기에 탑승하는데 이건 뭐 씨발 탑승도 못하고ㅠㅠ
- 17:12
- 조회 124
- 잡담
-
- 근데 기성용과친구들은 스탠스 한결같긴했음
- 17:12
- 조회 200
- 잡담
-
- 우리 이번 월드컵만큼 운이 좋은적도 없는거같은데
- 17:12
- 조회 44
- 잡담
-
- 구자철이 월드컵 주장할때 나이가 지금 이강인 나이임...
- 17:12
- 조회 155
- 잡담
-
- 피부 좋아지려면 피부과 시술이랑 피부미용실 중에 뭐가 더 좋아?
- 17:11
- 조회 81
- 잡담
-
- 정정용은 요즘 감독 잘하고있나?
- 17:11
- 조회 69
- 잡담
-
- 감스트 밈으로 쓰이는 영상들 다 웃기긴하다
- 17:11
- 조회 102
- 잡담
-
- 근데 이번 경기 다들 이길걸로 예상하는 분위기였어?
- 17:11
- 조회 63
- 잡담
-
- 난 솔직히 축구 더 보고싶었음 ㅠ
- 17:11
- 조회 166
- 잡담
-
- ㅅㅈㅎ 오늘 선수들이 이악물고 존나 열심히 뛴 경기였으면 져도 대부분 걍 졌잘싸했을거임
- 17:11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그냥 월드컵은 피하는 게 맞아보임
- 17:11
- 조회 8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