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하기 좋아보였음 예쁘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니 개웃긴게 ㅋㅋㅋ 다른 나라도 당연히 우리는 올라가고 3위 누굴까 이랬다며 ㅋㅋㅋ
- 08:59
- 조회 1
- 잡담
-
- 엄마 돌아가신거? 모른다는 어린이 가수 나왔던 서바가 뭐였더라
- 08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차라리 조가 죽음의 조였으면 ㅠ
- 08:59
- 조회 42
- 잡담
-
- 진짜 손흥민 이재성 선발에 안쓴건 역대급으로 남을듯
- 08:59
- 조회 32
- 잡담
-
- 홍명보가 우리나라 최초 월드컵 두번간 감독
- 08:59
- 조회 21
- 잡담
-
- 요즘 점심때 카페가면 주식얘기가 90퍼였는데 어제는 다 축구였음
- 08:59
- 조회 12
- 잡담
-
- 명보 진짜 개싫네
- 08:59
- 조회 7
- 잡담
-
- 계속 우리나라 그 실력으로 32강 뭐하러 가냐 소리 좀 힘빠져
- 08:59
- 조회 32
- 잡담
-
- 11시엔 호주인 되야하는 거지? ㅋㅋㅋㅋ
- 08:59
- 조회 23
- 잡담
-
- 진짜 구질구질하단 말이 딱인거같음ㅜㅋㅋㅋㅋ
- 08:59
- 조회 17
- 잡담
-
- 개꿀조라 생각했지만 까보니 우리가 그 개꿀이었던 건에 대하여
- 08:59
- 조회 15
- 잡담
-
- 우리 16강 진출할때마다 n년연속 16강진출 현수막 들고 사진찍었던거같은데
- 08:59
- 조회 19
- 잡담
-
- 꿀조에 개꿀상황이였는데 짐 남아공 미드 주전 2명 퇴장이라 못나오는디
- 08:58
- 조회 54
- 잡담
-
- 근데 나만 그런가 비기기만 해도 된다 이 얘기 나오는게 무서웠음
- 08:58
- 조회 37
- 잡담
-
- 아니 밥상 다차려줬는데 멕시코가 다씹어줘서 입 앞까지 비행기 태워줬는데
- 08:58
- 조회 82
- 잡담
-
- 우리 32강 확률 80퍼대였는데 다른나라 경기 진행될수록 10퍼씩 깎일듯 ㅋ
- 08:58
- 조회 28
- 잡담
-
- 골이라도 많이 넣든가 에휴 멕시큐 남아공 둘다 골 기회도 못잡음
- 08:58
- 조회 7
- 잡담
-
- 꿀조에서 꿀을 담당하셨다고
- 08:58
- 조회 20
- 잡담
-
- 이럴때 확길히 직행 좀 해주면 안되나
- 08:58
- 조회 8
- 잡담
-
- 근데 경우의수 분석한? 글같은거 보니까 생각보다 쉽지 않을수도 있는게
- 08:58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