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돌인데도 무대보면 정병오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6748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13 병크 터졌다는 소식을 들었을땐 터질줄 알았다 이랬거든 근데 그 후에 병크멤없이 무대하는거 잠깐 봤는데 예전에 좋아했던 그룹의 모습이 더이상 없다는 사실에 정병오면서 병크멤이 더 싫어지더라....구최애 아닌 타멤이고 흐린눈하는 멤이었지만 존재감이 없진 않았어 무대하는건 합이 좋았는데 슬프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