외국은 하면 하고 아님 말고 하고 애 태어나도 사실혼으로 많이살더라 관련제도도 잘돼있는 편이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우리 32강 사실상 가망 없는거지?ㅋㅋㅋㅋㅋㅋㅋㅋ
- 10:20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sm 개병신 아니냐
- 10:20
- 조회 37
- 잡담
-
- 엥 엔하이픈 신곡 스포티파이가 조금 공개함
- 10:19
- 조회 14
- 잡담
-
- 또 홍명보 보여주기식으로 자르고
- 10:19
- 조회 14
- 잡담
-
- 홍명보는 꼬리야 걔가 아니라 이임생 같은 축협 대가리들을 갈아야해 배드민턴 협회처럼 협회 싹 갈아야함
- 10:19
- 조회 12
- 잡담
-
- 16강도 아니고 32강을 이렇게 구질구질하게 올라갈려는게
- 10:19
- 조회 18
- 잡담
-
- 조3위팀 남은 경기 일정
- 10:19
- 조회 12
- 잡담
-
- 김민재 교체할 때 공격수를 넣었어야 함... 이미 지고 있는데 2대0 막는게 뭐가 중요하냐
- 10:19
- 조회 20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 라인업이 둘다 무 캘 생각이네
- 10:19
- 조회 84
- 잡담
-
- 호주야 WBC는 잠시 잊었으면 좋겠구나
- 10:19
- 조회 23
- 잡담
-
- 하이브 팬클럽존 친구명의 티켓도 포카 수령 가능해?
- 10:19
- 조회 13
- 잡담
-
- 경우의 수 자체는 현타 안오는데 돌고돌아서 남아공전 깊생하면 현타옴
- 10:19
- 조회 9
- 잡담
-
- 그럼 감독 뽑는 사람들은 홍명보 감독 시켜줘서 얻는 이득이 뭐임?
- 10:19
- 조회 35
- 잡담
-
- 난 어제 라이브로 못봐서 오늘 하이라이트만 보는데
- 10:18
- 조회 7
- 잡담
-
- 이임생이 빵집에서 홍명보 구슬려서 이지랄 난거임.. 존나 하소연..
- 10:18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좀 딴말인데 이강인 ㅈㄴ 잘하더라
- 10:18
- 조회 78
- 잡담
-
- 근데 보통 비겨도 된다는 경기는 이길려고함 1위확정팀이 문제지 독일처럼
- 10:18
- 조회 71
- 잡담
-
- 아오 소리밖에 안 나옴
- 10:18
- 조회 19
- 잡담
-
- 근데 작년 국대경기 움짤 보는데 거기서도 이강인 골잡으니깐 주변선수들 걍 암것도 안하더라고
- 10:17
- 조회 63
- 잡담
-
- 근데 김민재는 왜 뺀겨?
- 10:17
- 조회 27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