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축알못인데 만약 올라가도 이 수준이면 잘하는 팀 만나면 골만 오지게 먹고 질수도 있는거..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65052 무명의 더쿠 | 15:45 | 조회 수 115 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