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아공한테 진다는거 아무도 생각 못했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생리 하기 전이랑 생리 끝난 후에 기분차이?가 너무 심하게 나는데
- 10:27
- 조회 0
- 잡담
-
- 엑스디너리 히어로즈, 인스파이어 아레나 첫 단독 입성…서머 스페셜 콘서트 연다
- 10:27
- 조회 1
- 스퀘어
-
- 호주랑 파라과이 누가 더 잘함??
- 10:27
- 조회 3
- 잡담
-
- 아까 새벽에 보니까 중국도 아예 축구 시스템부터 건드리고 있다던데
- 10:27
- 조회 11
- 잡담
-
- 아이티도 모로코 상대로 두골 넣었다니까
- 10:27
- 조회 7
- 잡담
-
- 근데 나는 ㄹㅇ 체코전 너무 잘하길래 홍명보를 이겨내고 뭔갈 해낼줄...
- 10:27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럼명장감독 아래에서 선수로 뛴 사람들이 배우는게 많겠다
- 10:26
- 조회 35
- 잡담
-
- 아 솔직히 차라리 체코전을 비겼어야 했나 이런 생각도 듦
- 10:26
- 조회 42
- 잡담
-
- 감독 해달라고 울산까지 사정하러간 분도 같이 나가셨으면
- 10:26
- 조회 13
- 잡담
-
- 걍 어제 보니까 우리가 월드컵 간 나라중에 젤못한거같음
- 10:26
- 조회 47
- 잡담
-
- 케톡러들아 굿즈는 꼭 사자마자 불량검수해
- 10:26
- 조회 140
- 잡담
-
- 박문성 울었다길래 보니까 화를 못참아서 같네..
- 10:25
- 조회 86
- 잡담
-
- 옌스 엄청잘했다라고 못느끼는 사람들도 있겠지만
- 10:25
- 조회 159
- 잡담
-
- 이번에 꿀조에다가 선수진도 미쳤고
- 10:25
- 조회 62
- 잡담
-
- ㅅㅂ이짤 존나 웃기다
- 10:25
- 조회 236
- 잡담
-
- 월드컵 너무 허무하고 슬프다
- 10:25
- 조회 29
- 잡담
-
- 근데 진짜 역대급 라인업에 역대급 꿀조였어
- 10:25
- 조회 33
- 잡담
-
- 저 이강인 짤이 시각적으로 어제 요약인거고 경기 내내 저래서 빡침.. 옌스 올라가는데 박스에 사람없는거랑
- 10:24
- 조회 111
- 잡담
-
- 저 이강인 짤 같은거 이상한거지?
- 10:24
- 조회 205
- 잡담
-
- 근데 우리나라가 일본조에 들어갔으면 카타르월드컵 브라질전만 3번하는 기분일거같아
- 10:24
- 조회 2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