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제쯤 월드컵은 정병없이 볼 수 있을까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6231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6 지난번에도 킹우의 수에서 겨우 올라갔는데ㅋㅋㅋㅋ이번엔 그래도 무난히 32강은 가겠군 하면서 안심했더니.. 응 어림없어 정병 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