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막판에 선수들 안 올라가는것도 감독 보면서 아....... 준비된게 없어서 저러나 싶던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5195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52 보통의 감독은 저러면 올라가라고 쌩지랄을 하던데 앉아있는거 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