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생각엔 진짜로 1. 비기는게 전략 2. 1골 먹힌순간 최소 실점하는게 전략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50650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6 이거였던거 같음 그니까 역습하려다가 뚫릴까봐 올라가지도 않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