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질이 재활용되는게 있고 아닌게있어서 같은잡지서 나왔어도 어느페이지는 일쓰 어느페이지는 종이 이난리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야구는 걍... 감독이 똥싸도 선수들이 살려줄수도 있음
- 11:28
- 조회 4
- 잡담
-
- 마크 이런 분위기 처음 보는거 같애
- 11:28
- 조회 17
- 잡담
-
- 쓰리백 고집하다가 ㅈ망한게 어제 경기 아냐??
- 11:28
- 조회 1
- 잡담
-
- ㅍㅁ인데 ㅇㅇ함 ㅇㅇ <- 이거 어떤 상황에도 착붙이랄까
- 11:28
- 조회 1
- 잡담
-
- 눈 안찔렸나ㅠㅠㅠ피 너무나는데
- 11:28
- 조회 6
- onair
-
- 야구는 감독이 이상하게 해도 선수가 잘해내면 ㅅㅈㅎ 티안날순 잇음
- 11:28
- 조회 12
- 잡담
-
- 홍명보가 울산감독이었어? 그때도 평 안 좋았음?
- 11:28
- 조회 8
- 잡담
-
- 32강 결과가 좋으면 박수받을것..
- 11:28
- 조회 11
- 잡담
-
- 아 ㅅㅂㅋㅋㅋㅋ 개웃기다
- 11:28
- 조회 64
- 잡담
-
- 야구는 감독영향 적은 것도 맞는데 잘못하면 팀이 망하고 암흑기 빠질 수 있음
- 11:28
- 조회 32
- 잡담
-
- 진짜 아프겠다 ㅜㅜㅜ
- 11:28
- 조회 18
- onair
-
- 팀내 불화설 내알빠 아니고 국민들이랑은 ㅈㄴ 척을 지셨어요
- 11:28
- 조회 16
- 잡담
-
- 야구는 선수풀 좋으면 웬만하면 잘하는것 같음 감독이 아무리 개존못이여도
- 11:28
- 조회 12
- 잡담
-
- (축덬들도 체코전 보면서 명보가 일내나 했던거임)
- 11:28
- 조회 17
- 잡담
-
- 홍명보가 움직이는 선수보고 가만히 있으라고 했음
- 11:28
- 조회 31
- 잡담
-
- 홍명보가 신기한건 여론 모르지 않음, 결과 낸적 없음, 본인 채용이슈로 청문회도 열림, 선수들이랑 케미도 계속 말나옴 > 이런거 질문은 알고있다, 부족하다 느낀다하면서 사람들이 원하는 사퇴는 절대 안뱉음
- 11:27
- 조회 51
- 잡담
-
- 너넨 어넓골좁이 좋아?
- 11:27
- 조회 59
- 잡담
-
- 나는 걍 홍명보 인터뷰가 젤 화남
- 11:27
- 조회 45
- 잡담
-
- 팀내 불화설은 없다고? 국민내 불화설 존나 만들어놓고
- 11:27
- 조회 21
- 잡담
-
- 선수들 의욕 없어보인다는 말에 화나는 사람이 있나봄
- 11:27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