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 3백 못ㅂㅓ리는 이유 뭐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4728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90 포백이었음 지진 않았을텐데 울산에서도 쓰리백으로 그 꼬라지 였으면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