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한국선수들이 감독 전술없이도 알아서 뚝딱 잘하는 나라면 진작에 우승후보였겠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4669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70 그게 어려우니까 감독이 전술로 최대한 잡아줘야되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