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탓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감독의 전술이 없으니까 뭘 해야될 지 몰라서 어수선한 느낌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4313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1 저기서 만약 내가 튀어나갔다가 실점하면 안되니까방황하는 비둘기들 먀냥 그 주위만 배회하는거야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