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에서 내기 했는데 져서 커피 쏜 분 온갖 분노를 폭발하고 계심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4291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3 진것도 빡치는데 내기 져서 2배 분노 중 아니 그러게 내기를 왜 해서ㅋㅋㅋㅋ 심지어 아무도 안시켰는데 본인이 하자고함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