혹시 자리 추천해줄 덬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33427 무명의 더쿠 | 15:20 | 조회 수 51 여기면 어딜 잡는 게 좋을까 하루는 플로어 하루는 좌석에서 보고싶은데 본무대보단 f3 돌출쪽이 좋을까 좌석은 2-7보단 사이드를 잡는게 좋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