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지성이 개인기량 발휘해야한다한거 전술 신경쓰지말고 뛰어야한다 이건가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29371 무명의 더쿠 | 15:16 | 조회 수 351 그렇게 들리긴했는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