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시 유니폼 입고 아르헨티나가면 매우친절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2745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85 남미가 인종차별심한 나란데 그냥 말걸어줘ㅋㅋ브라질은 브라질 옷 입고 펍가면 개좋은자리 앉혀줘서 축구 재밌게봄축구에 미친나라들답게ㅋㅋㅋ유럽도 마찬가지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