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일 쉬운 팀 손흥민 없이 잡고 봐 없어도 되잖아 이러려는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빅뱅 좌석 얼마나 풀렸는지 나온거임?
- 19:20
- 조회 16
- 잡담
-
- 빅뱅 12분쯤에 f12 잡음
- 19:19
- 조회 33
- 잡담
-
- 내돌 욕먹는 마플 돌때 한마디씩 유쾌하게 거드는 트친이좋아 아무말도 안하는 트친이좋아
- 19:19
- 조회 34
- 잡담
-
- 손흥민 오늘 인터뷰는 안했지?
- 19:19
- 조회 55
- 잡담
-
- 아니 이럴거면 팬클럽 가입 안했지 ㅋㅋㅋㅋ
- 19:19
- 조회 25
- 잡담
-
- 글로벌 일반예매도 자리있으려나
- 19:19
- 조회 9
- 잡담
-
- 옷에 저 장식 뭐지...
- 19:19
- 조회 18
- onair
-
- 오늘 원빈 얼굴 미쳤냐고
- 19:19
- 조회 68
- onair
-
- 이천수 오늘 축구보다가 많이 빡쳤나 워딩 존나 쎄게 말했네 ㄷㄷ
- 19:19
- 조회 85
- 잡담
-
- 이번에 시은이 노래 더 잘하는거같고 세은이 엄청 이쁘다
- 19:19
- 조회 2
- onair
-
- 번호 어중간해서 걍 첫콘 3층 바로 들어갓는데
- 19:19
- 조회 48
- 잡담
-
- 해외에서 자꾸 일부러 졌다고 음모론 쓰는거 웃안웃
- 19:19
- 조회 54
- 잡담
-
- 기자가 홍명보한테 선수들 단체 식중독 걸렸냐고 질문한거 ㅈㄴ 쎄네
- 19:19
- 조회 45
- 잡담
-
- 전술때문에 진걸수도있는데 이 클립이 너무 에바야
- 19:19
- 조회 44
- 잡담
-
- 열심히 뛰면 그래도 밉지는 않음
- 19:19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 옛날에도 월드컵감독이어서 욕먹었었지...?
- 19:19
- 조회 36
- 잡담
-
- 와이지 일예를 더 많이 남긴 이유가 뭘까..? 일반인 홍보..? 가는 인원 늘리기..?
- 19:19
- 조회 62
- 잡담
-
- 다른 34위 경기들도 다봤는데 우리경기가 역대급 최악이었음
- 19:19
- 조회 26
- 잡담
-
- A선수가 압박당해서 풀어주러 나갈때 B가 나가면 c가 그자리로 메꾸러 움직인다 이거까지 다 맞추고 연습하는건데
- 19:19
- 조회 30
- 잡담
-
- 국내선예매하는 대신 좌석 50%만 푸는 거 vs 그냥 선예매하는 대신 시제석까지 다 푸는 거
- 19:19
- 조회 5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