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2강 가서 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1514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77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 가도 못할 것 같긴 해 그래도 갔으면 좋겠다 이거 반복임 샤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