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슬퍼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마음이 복잡하다 걍 떨어져서 존나 갈아엎었으면 싶다가도 선수들 생각하면 어떻게든 아득바득 올라갔으면 좋겠고
- 12:04
- 조회 5
- 잡담
-
- 내기억으로 축알못인데 벤투때 하도 그러니까 선수들이랑 기상용 이런 사람들이 내부는 분위기 좋다 외부에서 른들지 말라 이랬던 기억
- 12:04
- 조회 23
- 잡담
-
- 트위터는 무슨 기준으로 노출되는거야??
- 12:04
- 조회 4
- 잡담
-
- 당황스럽다는 관중이 할 수 있는 소리지 감독이 저러는게 말이 되냐?
- 12:04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생카해도 돌들은 안가는게 대부분이지?
- 12:04
- 조회 28
- 잡담
-
- 선수들한텐 월드컵이 젤 꿈의 무대야??
- 12:04
- 조회 44
- 잡담
-
- 우리나라 축구 기자 및 나이든 선출 특, 해외 감독하고 국내 감독하고 기준이 다름 ㅇㅇ
- 12:03
- 조회 23
- 잡담
-
- 국축팬들은 감독자리에 홍명보가는거 싫어했음
- 12:03
- 조회 63
- 잡담
-
- 내 기억이 맞나? 벤투때인가 2002멤버들 유튜브로 이말저말 계속 얹어서
- 12:03
- 조회 125
- 잡담
-
- 호주 조 2위해야 유리하다지만 솔직히 비겨도 올라가고 32강 당장 다음주부터인데
- 12:03
- 조회 87
- 잡담
-
- 호주야 이겨봐;;;이강인 사진보니까 맘이 아프다
- 12:03
- 조회 49
- onair
-
- 나더 축알못인데 벤투 맨날 욕먹은거만 기억남
- 12:03
- 조회 29
- 잡담
-
- 어쨌든 저희도당황스럽다 어쩌고는 감독이 할 말이 아니잖아
- 12:03
- 조회 14
- 잡담
-
- 솔까 현장보다 예능이 돈도 많이주고 몸도 편할텐데
- 12:02
- 조회 37
- 잡담
-
- 해축팬들은 벤투못한다고생각해서 팬거임?
- 12:02
- 조회 114
- 잡담
-
- 사실 벤투됐다고 햇을때 리얼 머글들에게는 오 외국인...이게 다엿음..
- 12:02
- 조회 36
- 잡담
-
- 국축이랑 해축이랑 파이가 겹치긴하는데 국축보면서 해축보는사람들은 벤투욕안했음....그냥 해축보는 사람들 특히 선수팬들이 벤투욕하고다닌거임
- 12:02
- 조회 26
- 잡담
-
- 또 팬들 패는게..벤투 정도면 국축팬들이 엉청 편들어준건데ㅋㅋㅋ
- 12:02
- 조회 38
- 잡담
-
- 솔직히 다음 경기가 16강도 아니고 32강이라 체력비축하는거 당연하다고 생각
- 12:02
- 조회 82
- 잡담
-
- 그럼 벤투는 대체 누가 지랄한거야?
- 12:01
- 조회 3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