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ㅅ다니는데 1층에 치킨집 세개나 있거든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08651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05 아침부터 기름냄새 진동인데 우리 더 못올라가면 물건 잔뜩 들어와있던데 심난하겟다 사장님들... 좀 잘하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