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 이론같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나오늘 오프라 하루종일 케톡했는데 오늘 케톡하는애들은 전술문제라는게 전술만의문제라고 말하는 애는 ㅇㅇ존나없어보이는데 그걸로 비꼬는애들이 존많이어서 서로30%씩문제라는건데 100%로 오해하고 계속 싸우고 장작넣고 그러다가 별안간 누가 호날두 얘기해서 아임백으로 존나 개웃다가 핫게에 응원띠부띠부씰해야되서 또 웃다가 그러다가 지금처럼 다들 자유롭게 다른플 좋은플 얘기하고 그랬습니다
- 19:11
- 조회 0
- 잡담
-
- 걍ㅃㄹ 감독바꾸고 아시안컵이라도 노려봤으면
- 19:11
- 조회 2
- 잡담
-
- 전술없어도 커버 가는 선수가 이강인이나 옌스인건
- 19:11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진짜 전술이없으면 암것도 못한다는 말이.. 좀 이상하게 느껴짐ㅋㅋㅋ
- 19:11
- 조회 31
- 잡담
-
- 그냥 실력이슈지 뭐
- 19:10
- 조회 41
- 잡담
-
- 진심 걍 서로 이해안하고 비꼬는게 이상함ㅋㅋㅋ
- 19:10
- 조회 76
- 잡담
-
- 빅뱅 자리 28퍼남음
- 19:10
- 조회 187
- 잡담
-
- 빅뱅콘 어디서 해??? 장소말하는거
- 19:10
- 조회 67
- 잡담
-
- 좀 조심스럽긴한데 나 ㄹㅇ축알못이라....오늘 국대경기 그렇게 못한거야..? 그냥 진게 아니라 심각하게 못했어?
- 19:10
- 조회 41
- 잡담
-
- 빅뱅콘 성공했다!!
- 19:10
- 조회 90
- 잡담
-
- 아르헨은 오히려 전성기 다 지나고 대놓고 메시해줘 하니까 더 잘되는 느낌
- 19:10
- 조회 25
- 잡담
-
- 근데 전술 없는 상태에서 맘대로 움직였다가 거기 공간비어서 뚫리면 그냥
- 19:10
- 조회 25
- 잡담
-
- 막내바오 이름 우디바오 어떰
- 19:10
- 조회 46
- 잡담
-
- 메시 준우승 할때가 마라도나 시기였어?
- 19:10
- 조회 16
- 잡담
-
- 하투하 레몬탱에 왜 가방이 있는거양??
- 19:10
- 조회 31
- 잡담
-
- 셉 정한 개잘생겻다
- 19:10
- 조회 62
- 잡담
-
- 빅뱅 3만5천 망한거지?
- 19:10
- 조회 101
- 잡담
-
- 솔로하면 대부분 락병 걸리나
- 19:10
- 조회 94
- onair
-
- 전술없으면 문자 그대로 아무것도 못한다니 축구 ㅈㄴ수동적인 스포츠네
- 19:10
- 조회 89
- 잡담
-
- 나 빅뱅 일예 천오백번으로 들어갔는데
- 19:10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