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컵때만 보는 축알못이라 질문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옌스 나랑 동갑인 줄 알았는데 03
- 21:23
- 조회 0
- 잡담
-
- 심지어 오늘 선수들 탓도 했네 조급했다고
- 21:23
- 조회 1
- 잡담
-
- 난 야빠라 이강인 20 드래프트로 나이 기억하는데
- 21:23
- 조회 2
- 잡담
-
- 일본경기하면 얼마나 또 일뽕들 쳐나댈까
- 21:23
- 조회 4
- 잡담
-
- 근래 월드컵중에 어쩌면 가장 수월하게 운영했을 조별예선을 이렇게 날린 게 너무 아까움
- 21:23
- 조회 10
- 잡담
-
- 보다보니 횽명보랑 죠국이랑 생김새 닮은듯
- 21:23
- 조회 15
- 잡담
-
- 고소공지는 ㄹㅇ 왜 오늘 냈지
- 21:23
- 조회 22
- 잡담
-
- 원래 축구보면 아빠가 맨날 화내고 엄마는 그냥 봤는데 오늘은 아빠가 차분하고 엄마가 개빡침
- 21:23
- 조회 32
- 잡담
-
- 저기에 있는 jtbc 직원들 개인카드 쓰면서 32강 갈지말지 기다리고 있는거네
- 21:23
- 조회 40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에서 도망쳐서 국대감독되겠다고 한 말도 존나 거룩했는데
- 21:22
- 조회 48
- 잡담
-
- 선수들도 홍명보 감독 뭣같겟지
- 21:22
- 조회 33
- 잡담
-
- 월드컵하면서 느끼지만 손흥민 열폭러들 겁나 많은듯
- 21:22
- 조회 35
- 잡담
-
- 내기억에 런던올림픽땐가 그때 쪽국 쳐발랐을때 감독 홍명보 아니었음???
- 21:22
- 조회 11
- 잡담
-
- 우리나라국대 계보가 손흥민 다음에 이강인인 거임?
- 21:22
- 조회 55
- 잡담
-
- 이정효가 스케치북임?
- 21:22
- 조회 61
- 잡담
-
- 걍 국내리그만 봐도 알게되는게 선수들 얼타면 벤치에서 감독이 소리지르는거 경기장에서도 다 보임
- 21:22
- 조회 52
- 잡담
-
- 애초에 32강이 목표라 했으니까 고의패배가 진짜일지도 모름
- 21:22
- 조회 22
- 잡담
-
- 이강인 혼자 고군분투하고 나머지 다 서있음청년
- 21:22
- 조회 145
- 잡담
-
- 선수가 잘하면 감독 개이득 아냐?
- 21:22
- 조회 7
- 잡담
-
- 국대에서는 ㄹㅇ로 손흥민 좀 불쌍해
- 21:22
- 조회 4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