새벽에 하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에반하니까 며칠전글 생각나서 검색해봤는데
- 19:09
- 조회 1
- 잡담
-
- 너네 아시안게임 계주 한국이 메달후보인거 앎?
- 19:09
- 조회 3
- 잡담
-
- 와이지 선예매 표만 멀쩡히 풀었어도 복잡한 선예매인증한 팬들은 자리 잡을수 있었는데
- 19:09
- 조회 2
- 잡담
-
- 하필 A조라 다른조 경기 결과 계속 기다려야되는게 토나옴ㅠㅠ
- 19:09
- 조회 2
- 잡담
-
- 빅뱅 첫콘 자리 많아?
- 19:09
- 조회 11
- 잡담
-
- 안뛰는게 아니라 못뛰는거일수도 있어
- 19:09
- 조회 26
- 잡담
-
- 빅뱅 9분동안 6천줄음 이제 1만 9천이다
- 19:09
- 조회 5
- 잡담
-
- 빅뱅 21300번대인데 2층 잡을 수 있을까
- 19:09
- 조회 20
- 잡담
-
- 와이지 진짜 개이상한 회사다....어케 선예매랑 일예를 똑같이 풀지 그럼 선예매 왜 해...?
- 19:09
- 조회 30
- 잡담
-
- 라이즈 오늘 수록곡도 해?
- 19:09
- 조회 51
- onair
-
- 오 갑자기 쭉쭉 빠짐
- 19:09
- 조회 65
- 잡담
-
- 그 난 축구를 아예 모르는데 이번에 반응 이런게 엄청 못하는팀한테 져서 그런거야
- 19:09
- 조회 36
- 잡담
-
- 하투하 엠카나옴?
- 19:09
- 조회 57
- onair
-
- 옆에서 공잡고 공격 개시하는데 안뛰는게 어떻게 전술문제야
- 19:08
- 조회 24
- 잡담
-
- ㅎㅅ 실력멤이라고 하지 않았어?
- 19:08
- 조회 218
- onair
-
- 리센느 카라 리메이크 하는거 원래는 계획에 없었대
- 19:08
- 조회 60
- 잡담
-
- 전술문제라는게 전술을 지시를 안했다는거임....어디로패스하고, 누구에게 다음코스로 줘야하고 내가 뺏기면 어떤행동을해야하고 이게 약속되어야하는데 그게 1도없었다는거, / 그럼 선수는 아무것도못해? -> 그건아님 선수도 못했음 당연함 근데 걍 전술이 없는 전술문제가 있다 ㅇㅇ라는소리
- 19:08
- 조회 47
- 잡담
-
- 해석이 서로 잘못된 것 같은데 공 안 받으러 가는 거=전술임 -> 이게 아니라
- 19:08
- 조회 29
- 잡담
-
- 아니 오늘 빅뱅 일예여?
- 19:08
- 조회 68
- 잡담
-
- 혹시 감기걸림?
- 19:08
- 조회 32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