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떻게든 이기려고 잘하는 선수들로 풀 선발 내야지 존나 황당ㅋㅋㅋ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 난리나고 위시라이즈 축구 전술 얘기나온거 ㅈㄴ 케톡다워서
- 23:29
- 조회 2
- 잡담
-
- 타싸에서 홍명보 역바붙었냐고 묻는 글 보고 쳐웃는중
- 23:29
- 조회 8
- 잡담
-
- 벤투 그때 왜 잘렷덩 거야?
- 23:29
- 조회 6
- 잡담
-
- 축협이 좆같아도 축덬질이 행복한이유: 내돌이 버블에 하트보내주는것과 같기때문이다
- 23:28
- 조회 19
- 잡담
-
- 나는 근데 레전드선수는 감독 못한다는 편견이 있음
- 23:28
- 조회 31
- 잡담
-
- 아시안컵 6개월밖에 안남았지만 감독 바꿔야하지 않음?
- 23:28
- 조회 11
- 잡담
-
- 너희 독방에 소취글 많이 올라오는 편임??
- 23:28
- 조회 18
- 잡담
-
- 호날두 아들은 메시팬이고
- 23:28
- 조회 127
- 잡담
-
- 와 추천탭에서 아이패드미니 가격 2만엔 인상예정이라는 썰 뜨는데
- 23:28
- 조회 34
- 잡담
-
- 나 한창 축구 관심 있을 때 스페인 국대들이 잘생겻엇는데 기억이 잘안남
- 23:28
- 조회 29
- 잡담
-
- 축구 리그는 어느 나라가 가장 강해?
- 23:28
- 조회 43
- 잡담
-
- 전세계가 월드컵으로 난리나는거 보면 축구를 진짜 잘하긴 잘해야한다
- 23:28
- 조회 14
- 잡담
-
- 아 근데 홍명보 손흥민 제외한거 여론 진짜 안좋은걸 떠나서
- 23:27
- 조회 193
- 잡담
-
- 우리나라 축협보다 더 상상이상으로 병신인 아르헨 축협...
- 23:27
- 조회 116
- 잡담
-
- 축협이 저렇게 좆같은데 어케 축덕으로 사냐고요? 소속사 좆같아도 돌덕질 하는거랑 똑같습니다
- 23:27
- 조회 65
- 잡담
-
- 아니 내일배움카드 발급 받아서 자부담금 확인하는데
- 23:26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역대급 망한 경기긴 했나보다 어딜가나 축구얘기만 함
- 23:26
- 조회 100
- 잡담
-
- 이임생도 02세대임?
- 23:26
- 조회 83
- 잡담
-
- 내돌 소집해제했다!!
- 23:26
- 조회 38
- 잡담
-
- 뢰브 코딱지이슈가있긴하지만 잘생기긴함
- 23:26
- 조회 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