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이래서 월드컵을 별로 안좋아함ㅜ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8978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08 2002월드컵땐 너무 어려서 모르고 내가 기억하는 월드컵은 사람들이 신나서 환호하는가보다 목에 핏대세우고 욕하고 싸우고 이러는걸 더 많이봄... 막판에는 웃고 마무리된 월드컵도 있지만 그 과정에서 너무 원색적인 욕과 부정적인 에너지가 넘쳐섴ㅋㅋㅌㅋ내 기억에는 매번 월드컵이 글케 아름다운 대회가 아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