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단 이번달이 안 더울 줄은 소속사도 예상못했겠지만..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벤투는 확실하게 선 그어줘야됨 국축팬(K리그) 존나쉴드침 여기가 내내 벤투맘 소리 존나들음 / 해축팬 개존나팸 이거임
- 12:00
- 조회 0
- 잡담
-
- 의욕 없어보였다길래 어제 축구 하이라이트 보고있는데
- 12:00
- 조회 4
- 잡담
-
- 홍명보 화법 진짜 전형적인 셀프 멘탈 지킴이 화법 같음
- 11:59
- 조회 23
- 잡담
-
- 축구에서 고대라인이 글케 잘함?
- 11:59
- 조회 61
- 잡담
-
- 와미친 핫게에서 아이패드올랐다는글 보고 아침에 11번가에서 아이패드 바로 오르기전가격으로 샀는데
- 11:59
- 조회 85
- 잡담
-
- 치지직으로 볼려면 네이버플러스 가입해야되는거야?
- 11:59
- 조회 55
- 잡담
-
- 근데 벤투는 축덬들이 개팬거 아님?
- 11:59
- 조회 125
- 잡담
-
- 32강 가도 경기력 뻔해서 ㅋㅋㅋ더 쪽팔리기 전에 걍 짐 싸는게 나음 ㅇㅇ
- 11:58
- 조회 52
- 잡담
-
- 내 주식 계좌 ㅈ됨
- 11:58
- 조회 166
- 잡담
-
- 선제골 계속 먹힌 팀이 이겨야 올라가는 팀 상대로 수비 축구 <
- 11:58
- 조회 22
- 잡담
-
- 홍명보 지 취향이 아무리 수비축구래도
- 11:58
- 조회 31
- 잡담
-
- 벤투는 축구팬들이 못 참은거지 정작
- 11:58
- 조회 180
- 잡담
-
- 안정환은 p급 라이센스 왜 딴건지 모르겠어
- 11:58
- 조회 161
- 잡담
-
- 요새 일본팬들 콘서트에서 응원법 개잘하네..?
- 11:58
- 조회 21
- 잡담
-
- 빙고판 질문
- 11:58
- 조회 46
- 잡담
-
- 코르티스 레드레드에 깔리는 음? 악기?가 뭐야
- 11:57
- 조회 31
- 잡담
-
-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만 해도 둘다 간다네
- 11:57
- 조회 237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가 그렇게 총대 매고 나왔어도 도와준 선배들도 하나 없는거보면
- 11:57
- 조회 265
- 잡담
-
- 걍 지금 한국오면 안돼?
- 11:57
- 조회 172
- 잡담
-
- 와 근데 예전처럼..뭐 16강도 아니고 32강도 못갔다 하면 진짜..개난리 터질 것 같은데...
- 11:56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