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활동량 적은것도 전술일 수 있다는데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84099 무명의 더쿠 | 14:39 | 조회 수 546 이거도 전술이야?ㅋㅋ 이러면서 비꼬는것도 넘 많아보임 ..ㅠㅠ여기서 진지하게 답변하면 비웃고..ㅋㅋㅋ물론 나는 설렁설렁은 선수 탓도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