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흥민 이재성 없는거 ㅈㄴ 크다...진짜로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81594 무명의 더쿠 | 14:37 | 조회 수 35 이강인 혼자 뺑이쳤다 하는데 저 둘 없어서 못받아준거임..저 두명이라도 들어가야 수비라인 털어주고 하는건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