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딱히 지금 플 많이 이상한지도 모르겠는데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81020 무명의 더쿠 | 14:36 | 조회 수 256 이정도도 싫으면 걍 케톡을 나가야되는건데..돌이야기가 아니라 더 이상하게 느끼는건가...?? 걍 한 60퍼의 케톡은 이정도보다 더 함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