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난 그렇게 열받지 않아서 좀 대가리꽃밭 상태긴 한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75783 무명의 더쿠 | 14:32 | 조회 수 27 보면서 아니 왜 저렇게 안 뛰어다녀 싶었는데 또 막 아무렇게나 뛰면 그것도 안될 일인거 같고.... 근데 또 각자 이름값 있으면 개판이어도 하나는 넣어라 싶기도 하고... 뭐 그렇네 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