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지키는게 전술이라치면 그거도 수행 못한거 아님...? 제대로 지키지도 못하고 공 다 뺏기던데 그럼 결국 선수가 존나 못한건 변함없는거 아님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73625 무명의 더쿠 | 14:31 | 조회 수 178 ㅅㅂ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