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 못했단 말을 참고 견디고 이런 차원이 아님 이걸 돌들 못해서 불호평듣는 그런걸로 생각하질 않음
무명의 더쿠
|
14:27 |
조회 수 88
저 선수들이 내 선수 이런개념도 아님;
그냥 문제가 100이면 95를 감독탓이라고 생각해서 원인이 저게 아니라고 하는거지 까이는게 싫어서 쉴드치는게 아님
그냥 문제가 100이면 95를 감독탓이라고 생각해서 원인이 저게 아니라고 하는거지 까이는게 싫어서 쉴드치는게 아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