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난 일단 케톡에 와서 축알못들이 하... 하고 안경척하는 애들이 제일 재수없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67234 무명의 더쿠 | 14:26 | 조회 수 291 그럴거면 월드컵방 가시던지 케톡에서 케톡러들 상대로 이 무지한 것들아... 하고 있으면 너 뭐 돼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