벤투는 그냥 쏘니 혹사시킨다고 욕먹고 이강인 안쓴다고 욕먹고 그냥 뭘해도 욕받이었암...그래서 k리그보는애들이랑 선수들이 쉴드치고다녔어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67089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93 웅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