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몇몇 선수는 뛰던데 하면 그래서 개인기량이라는데 서있음청년보고 뭐 대단한거 하라는게 아니라 자기 근처로 오면 좀 뛰어가는걸 바라는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65857 무명의 더쿠 | 14:25 | 조회 수 107 개인기량까지 가야하는거야?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