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왤케 선수들도 못했다는 말을 못견딤? 전술이 90이어도 나머지 10은 선수역량 아니야?
무명의 더쿠
|
14:24 |
조회 수 16
어쨌든 둘다 베스트가 아니었고 경기 본 사람들이 선수도 못했다는데 아 몰라 무조건 전술때문이고 선수가 못한것도 전술때문인데 축알못들이 어쩌고 하면서 안경척해봐야 여긴 케톡이라고
어쨌든 둘다 베스트가 아니었고 경기 본 사람들이 선수도 못했다는데 아 몰라 무조건 전술때문이고 선수가 못한것도 전술때문인데 축알못들이 어쩌고 하면서 안경척해봐야 여긴 케톡이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